본문 바로가기
설렘과 행복 그리고 추억/해외여행

2023년의 우당탕탕 연수 겸 체코 여행기 '체스키 크룸로프'

by 농대생의 취미공간 2023. 12. 21.
반응형

오늘 우리가 가볼 곳은 오스트리아 가기 전에 있는 '체스키 크룸로프'에 간다.

 

아침에 피곤한 졸린 눈을 비비고 우리는 또 다른 나라를 향해 가야 하기 전 볼거리가 있다 해서 쉬어갈 겸 경유를 한 번 합니다.

오늘은 체코에 있는 체스키 클룸로프로 가려고 합니다. 체스키 크룸로프는 체코의 도시로, 중앙 유럽에 위치한 아름다운 도시이며 이곳은 중세 시대의 건축물과 아름다운 동유럽 문화로 유명합니다!!

 

체스키 크룸로프 지도

길이 생각보다 어려워요 잘 찾으셔야해요!!

 


일단 내리자 말자 저희를 반겨주는 건 바로 경사가 있는 언덕이었어요ㅠ 

언덕을 계속 오르다 보니 신기한 건축물이 나오기 시작한답니다.

 

분명 풀과 나무 그리고 신기한 건축물을 넘어 걸어가보면 또 말도 안 되는 풍경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저 강위에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외줄 타기를 하는데 대단한 담력이 필요한 거 같아요..

 

시원한 강물 그리고 옆엔 리프팅 하는 사람들 이 장면을 놓치기 싫어서 사진으로 가져왔어요!!

 

경치 사진 찍던 도중 만난 댕댕이 귀엽죠? 정말 순하게 생겼어요 ㅋㅋㅋ

 

성벽에서 바라보는 뷰

 

이게 푸바오야 곰탱이야..

크룸로프성을 둘러보고 내려가는 길에 사람들이 엄청 물려 있는 곳이 있는 거예요 가봤더니 귀여운 곰탱이가 있었어요 살다 살다 곰탱이 2마리가 목욕하는 걸 다 봤어요 이 친구도 멀리서 보면 엄청 귀여워요 ㅋㅋㅋ

 

이 길을 지나면?

 

유쾌한 형님이 나옵니다~

 

또다시 내려가는 길 내려가면 다리가 나오는데 이 형님들 유쾌하셔서 저도 덩달아 기분 좋아진 거 있죠

 


아래서 보는 성 뷰

 

 

이제 밥먹으러 가구 있어요!!

이 길을 지나
하루도 빠짐 없이 먹는 식전 맥주와
갈비
팬케이크 와 딸기 아이스크림

점심은 근처에 있는 식당에 가서 감자와 갈비를 먹었어요 그리고 디저트 팬케이크와 딸기 아이스크림 맛있었어요.

 


다 먹고 이제 돌아가야 할 시간이에요 가기전 광장에 들려 소품샵을 다녀왔는데 그렇게 이쁜 건 못 봤어요.. 그리고 여기 손톱 정리하는 그게 유명하다고 했어요!! 

 

여성분이 외줄타기하는 모습을 봤습니다.. 대단하셔.. 

마지막 뷰!


이번 체스키크룸루프 편은 짧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편은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로 찾아 뵙겠습니다!!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